본문 바로가기
모든지 리뷰

너무 만족스러웠던 가평 킹덤키즈풀빌라 2박3일 후기

by luciaworld 2022. 6. 16.
반응형

가평 킹덤키즈풀빌라

0123
 가평킹덤키즈풀빌라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장소는 가평에 있는 킹덤키즈풀빌라예요.

저희 가족은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다 같이 간 적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이번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빌라에 같이 놀러 가려 여러 펜션을 후보에 두고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사실 엄마들 사이에서는 엄청 유명하기도 하고 저 또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가평에 있는 킹덤키즈풀빌라에 가기로 결정한 후 홈페이지에 가고 싶은 날짜에 방이 있는지 확인했어요.

 

방을 확인하던 중 현재 5월, 6월은 연박 이벤트가 있는 걸 알게 되었고 연박 이벤트는 전화 예약만 가능하여 직접 전화로 예약하게 되었어요.

 

입실 하루 전 아래와 같은 안내 문자가 오며 각 시설 이용 시간이 나와있는데

생각보다 이용 시간이 짧은 곳도 있고 인포메이션의 경우 8시 이후에는 사람이 없어 연락이 어려우니 꼭 참고 부탁드려요.

일단 풀빌라에 도착하면 인포메이션이 있는 건물에 가서 룸 키 2개와 방문차량번호 등록을 하면 되는데 입실 시간은 오후 3시지만 오후 1시 30분부터 부대시설이 이용 가능하니 빨리 도착한 경우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012
가평킹덤키즈풀빌라

짜잔! 인포메이션에서 체크인을 하고 받아온 키인데, 키부터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안에는 이용 안내문과 펜션 지도, 설명들이 적혀 있엇어요~

 

제가 예약한 방은 4단지에 있는 1902호 공룡 기지 방이예요.

반응형

 

실제로 도착해 보니 규모도 굉장히 크고 단지에는 숙박객들만 입장할 수 있는 차단기 같은 게 설치되어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4단지 자체가 지난 12월에 만들어진 신축이라 그런지 엄청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그런데 위 사진처럼 약간(?) 경사가 높아서 실내 놀이터나 카페에 갈 때 매우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4단지 자체가 고지대에 있는데, 제가 잡은 19단지 방은 그중에서도 제일 높은 곳에 있거든요.

그렇지만 제일 높은 곳인 만큼 사생활 보호는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고요. 

 

0123
가평킹덤키즈풀빌라

건물들마다 바로 옆에 각 호실이 적혀 있는 전용 주차장들이 있어서 좋았는데, 내려서 올라가는 길 모두 인공 잔디로 푹신하게 깔아놔서 더 안심이 됐어요. 아이들이 넘어져도 크게 안 다칠 것 같은 안도감이 들더라고요. 방 여러 곳에서도 그런 배려들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01234567
킹덤키즈풀빌라

 

 

입실하자마자 보이는 모습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그야말로 아이들의 천국이었어요.

깔끔하게 정리도 잘 돼있어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와~를 연신 내뱉으며 감탄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바닥 매트 시공부터 미끄럼틀, 수영장, 정글짐, 작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까지 없는 게 없었어요.

 

미끄럼틀은 1층과 2층 방에 따라서 1층은 일자 미끄럼틀 2층은 빙글 미끄럼틀로 1층은 좀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이 2층은 조금 큰 아이가 있는 가족이 머무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01234567891011121314
킹덤키즈풀빌라

방도 화장실도 2개씩 있고 방에는 저상형 패밀리 침대가 있어 아이들과 안심하고 잘 수도 2가족이 같이 놀러 와도 전혀 불편하지 않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방도 정말 넓고 독립된 공간으로 되어 있어 좋았고 식탁도 넓어 사람이 많아도 여유 있게 사용 가능했어요.

식탁에는 전기그릴이 추가금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연박 시에는 다음날 아침에 그릴 청소까지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꿀팁! 쓰레기통이 크지 않기도 하고 주방과 화장실에만 비치되어 있어서 쓰레기 버릴 여유 비닐봉지와 고기 구워 먹을 때 그릴 닦아 줄 키친타월이 없어 미리 준비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아기의자도 2개나 구비되어 있으며 젖병소독기나 젖병 세정제도 있어서 어린 아기가 있어도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 가능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주방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수영장 안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산속에 있는 풀빌라라 벌레나 모기가 많을까 걱정되었지만 방마다 모기향이 비치되어 있어서 벌레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또한 수영장 이용 시 미온수 이용을 원하면 5만원의 추가금을 내면 되는데 연박 할 경우 1일 비용만 지불하면 연박 이용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미온수를 추가해도 생각보다 물이 따뜻하지는 않아서 약간 실망스럽기는 했어요.

또 수영장에서 락스 냄새가 조금 나는 편이였는데 익숙해지면 괜찮아지긴 하더라고요.

 

대신 수영을 하고 노는 곳이라서 그런지 수건이 많이 배치되어 있었고 연박을 해서 그런지 다음날 아침에도 새로 더 가져다주셔서 쓰는데 부족함이 없었어요.

 

012345678
가평킹덤키즈풀빌라

야외 수영장도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게 잘 꾸며놨더라고요~ 유아들을 위한 낮은 풀장과 살짝 더 깊은 풀장 두 가지로 되어있고 각 풀장마다 미끄럼틀도 있고, 언제든 놀다 쉴 수 있는 카바나(?) 도 준비돼 있어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012345678
가평킹덤키즈풀빌라

공용 실내 놀이터랑 야외 놀이터도 너무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실내 놀이터의 경우에는 인당 5000원의 입장권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오전 시간대가 사람이 더 적은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가게 되면 오전에 가서 놀고 오려고요 ㅎㅎ

0123456789101112
가평킹덤키즈풀빌라

 

기대 안 하고 갔던 GS편의점도 생각보다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무인 시스템으로 돼있는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더라고요. 저녁에 맥주 안주를 찾아 다녀왔습니다

 

 

야외 수영장 옆에는 카페가 있는데,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여기서 밀키트나 BBQ세트도 주문 가능하고, 여러 가지 식사 종류도 있었는데, 저희는 이틀째에 놀이터에서 놀고 난 뒤 팥빙수 한번 포장해가서 먹었고, 마지막 날 조식에는 5,6월 연박 이벤트로 받은 5만 원 이용권에 추가금을 내고 조식을 시켜 먹었는데 볶음밥, 프렌치토스트 모두 정말 맛있었습니다. 얼리체크아웃을 하면 2만원 이용권도 주더라고요.

01234567
가평킹덤키즈풀빌라

 

저희 가족은 2박3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1박은 체크인이 15시부터고 체크아웃이 11시라 조금 아쉬웠을 것 같지만, 2박을 하니 신나게 놀고 왔던 것 같아요. 하루에 두번씩 수영을 하고 3일째 아침까지 수영을 하고 나니 아이들이 지친게 눈에띄게 보이더라고요, 3박은 우리 아이들에겐 힘들었을 것 같고, 2박3일 아쉬움 없이 잘 놀다 온 것 같아요.

 

키즈풀빌라를 놀러가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지만, 키즈풀빌라가 모두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더라고요. 그중에서도 킹덤이 인지도도 높고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관련글]

가평 아이들과 가기 좋은 양떼목장 먹이주기 체험

 

가평 아이들과 가기 좋은 양떼목장 먹이주기 체험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장소는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양떼목장이에요. 저번 시간에 포스팅했던 킹덤키즈풀빌라와는 약 20분 정도 거리에 있어 멀지도 않고 아이가 직접 먹이주기 체험들을 할 수

luciaworl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