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다시 한번 재점화되는 블랙핑크 제니와 BTS 뷔의 열애설 사진과 누리꾼들의 증거들 알아보기

by luciaworld 2022. 8. 25.
반응형

뷔 제니 열애설

과거 열애설 의혹이 나왔던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와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의 열애설이 재점화 됐습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아다니고 있는 위 사진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등장하는데, 뷔로 보여지는 남성이 머리 스타일링을 받고 있는 모습을 뒤에 제니로 추정되는 여성이 스마트폰을 사용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누리꾼들은 제니로 추정되는 여성이 입은 가디건과 손목에 착용중인 팔찌, 휴대전화의 케이스 등을 근거로 제니라고 추측하고 있고, 남성이 사진 속에서 입고 있는 의상은 뷔가 지난 6월에 열린 '셀린느' 패션쇼에 참석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 당시 입었던 옷과 같다는 점을 근거로 뷔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사진의 정확한 출처가 밝혀지지 않아 합성이라는 소리도 있고, 제니의 비공개 SNS 계정 사진이 유출됐다는 소리도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뷔 제니 열애설 증거

사진 속 여성의 옷과 제니의 옷이 같다는 정황과

뷔 제니 열애설 증거

사진 속 여성의 휴대전화 케이스와 제니의 휴대전화 케이스가 같다는 정황
제니가 평상시 착용하는 개인 팔찌와 사진 속 여성의 팔찌가 같다는 증거들을 누리꾼들이 찾아냈는데, 정말 대단들 한 것 같습니다;;

뷔 제니 제주도 목격담

위 사진은 커뮤니티에 퍼졌던 뷔와 제니 제주도 목격담 사진 중 하나인데 앞서 두 번의 증거들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 사진이 터졌네요.

반응형

뷔 제니 열애설

세 번째로, 최근 두 사람으로 의심되는 남녀의 사생활 사진이 다시 한번 유출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위 사진이 확산되며 열애설의 확신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 속 남녀는 헐렁한 팬츠에 흰색 티셔츠로 색이나 티셔츠의 디자인은 살짝 다르지만 은근하게 닮은 스타일링으로 커플룩을 연출하고 있는데요. 위 사진 속 배경이 뷔와 제니로 추정하는 이유 중 하나가 평소 뷔가 셀카로 찍었던 사진 속 뷔 집 사진과 너무 유사해서입니다.

뷔 셀카 배경

위 사진은 뷔의 평소 셀카로 남녀의 커플 사진과 배경이 거의 흡사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을 살펴보면 비상구의 위치, 바닥 인테리어, 벽에 붙어있는 비상시 문구까지 유사하다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머리 스타일링을 하던 대기실에 이어 이번 사진까지 정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두고 팬들은 궁금해하고만 있는 실정이네요. 이 와중에 앞선 상황과 마찬가지로 양측 소속사들은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한편 뷔는 24일 화보 촬영 일정으로 미국 뉴욕으로 떠났고, 하루 차이를 두고 제니가 블랙핑크 멤버들과 MTV어워즈 일정을 위해 미국 뉴욕으로 떠나서 이것 또한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미국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보이그룹과 걸그룹 멤버의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된다면 굉장한 이슈가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