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지 리뷰

위드풀 부천점 방문후기(대여 실내 수영장)

by luciaworld 2023. 9. 22.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부천에 위치한 위드풀 부천점이에요.

올해 여름 너무 덥기도 했고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날씨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워터룸을 많이 찾지 않았나 싶어요.

저 또한 아이들과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작은 아이 친구들과 함께 부천 중동에 위치한 위드풀에 다녀왔어요.

위드풀 부천점



위드풀 부천점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어렵지 않고 교통편도 나쁘지 않았어요.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 주차도 쉬웠네요.
퇴실 30분 전쯤 미리 사장님께 연락드리면 무료 주차 시간도 넣어주셔서 주차비 부담없이 주차가 가능한 점도 너무 좋았어요.

위드풀 부천점은 타임권 1부 오전권과, 2부 오후권, 올데이권 등으로 나눠져있는데 금액과 이용 시간은 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얼마 남지는 않았지만 현재 9월 이벤트로 평일 1부 오전권은 10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입실 10분 전쯤 입실 가능한 비밀번호와 주의사항에 대한 연락이 오는데 도착해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들어가면 아이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곳이더라고요.




웰컴 문구와 기본적인 과자 간식과 카프리썬 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아이들이 물놀이 후 중간중간 먹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일리 커피 머신과 성인 아이 식기들, 일회용 위생백, 일회용 수세미, 키친타올, 구급상자 등등 없는 게 없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또한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2대 준비되어 있었는데 리모컨으로 직접 조절 가능해서 아이들이 수영할 때는 수영장 쪽 에어컨은 꺼두니 춥지도 않고 좋았네요.

위드풀 부천점의 메인 수영장은 아이 3명과 어른이 함께 놀아도 작지 않은 크기로 어린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깊지 않은 정도의 수심과 춥지 않은 물 온도가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 옆에는 아이들의 구명조끼와 오리발, 튜브, 물놀이 장난감, 목 튜브, 어른 수영복 바지, 비치가운, 넉넉한 수건 등등 정말 집에서 아이들 래쉬가드만 간편하게 챙겨가면 되도록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세탁기와 건조기도 크게 준비되어 있어서 수영 후 젖은 옷 말리기도 너무 편할 것 같더라고요.




수영 후에는 아이들을 씻길 수 있는 공간에 기본적인 샤워 용품이 준비되어 있었고 바디드라이기? 제품도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샤워장 안쪽으로 수유실도 있어서 수유도 가능하고 기저귀 갈이대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가 같이 방문해도 좋겠더라고요.




수영을 다하고 나면 한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잇감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트램펄린도 크게 있어서 아이들끼리 뛰면서 부딪치거나 하지 않았고 미끄럼틀과 계단으로 연결된 1층 2층으로 분리된 공간에는 게임기와 레고, 맥포머스 주방놀이 텐트 등등 꼭 수영을 하지 않아도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식탁 위쪽으로 CCTV도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수영할 때나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 위험한 상황이 없는지 확인하며 배달 음식도 시켜 먹을 수 있어서 어른들도 편하게 있을 수 있었네요.

저는 이번에 오전권을 이용해서 4시간을 이용할 수 있었는데 처음에는 그 정도면 넉넉하겠지라고 생각했던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어요.
아이가 너무 만족하고 재밌어해서 다음에는 첫째도 함께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