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지 리뷰

베일벗은 마녀2 줄거리 및 출연진, 티저영상, 개봉일 알아보기

by luciaworld 2022. 5. 14.
반응형

마녀2

2018년 화제를 모으며 개봉했던 '마녀'의 후속편인 '마녀 2 : The Other One'이 베일을 벗고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마녀를 그려낸 박훈정 감독은 VOD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세상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작품들이 있다. 그 작품들 중 박훈정 감독의 작품이 참 많은데, 박훈정 감독은 <마녀>, <낙원의 밤>, <브이아이피>, <대호>, <신세계>, <혈투>, <부당거래> 등 선 굵은 작품들이 참 많이 만들어낸 감독으로 유명하다.

 

그의 작품 중 '마녀'는 그때나, 지금이나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슈퍼히어로 장르를 다뤘었고 처음부터 시리즈물을 생각하며 제작됐다. 그 당시 신인이었던 김다미를 원톱으로 내세웠던 마녀에서 김다미는 1인 2역을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조민수, 최우식, 박희순 및 친구 역할로 나왔던 고민시까지 모든 캐릭터들이 개성 넘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빠른 화면 전개와 이야기 전개는 몰입감을 높였고, 수준 높은 액션은 빠져들게 만들었다. 초반 호불호가 갈리던 반응과는 다르게 시간이 지나며 역주행을 시작으로 흥행을 성공시킨 걸 보면 좋은 작품임이 분명하다. 그렇게 마녀2를 기다리던 관객들에겐 이번 개봉이 설레는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마녀 2 : The Other One'은 시리즈물답게 전작의 스토리를 따라가게 되는데,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가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고, 이런 소녀를 각자의 다른 목적으로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며 진행됩니다. 마녀의 김다미 씨의 뒤를 이어 1408:1이라는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뽑힌 여주인공도 화제인데요. 마녀2의 출연진들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녀2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줄거리

초토화된 비밀 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액션 영화

출연진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조민수, 이종석, 김다미(특별출연)

 

- 초토화되버린 비밀연구소에서 살아남아 홀로 세상 밖으로 첫 발을 내딛는 소녀 (신시아)

- 그런 소녀의 행방을 쫓는 백총괄(조민수)과 장(이종석), 조현(서은수)

- 소녀에게 손을 내밀어 주는 경희(박은빈)와 이들은 지켜보는 용두(진구)

 

기본정보

개봉일 - 2022.06.15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액션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37분

배급사 - (주)NEW

 

마녀2 보기 전 마녀1 다시보기 위한 스트리밍 장소

웨이브, 유튜브, 구글플레이, 애플티비플러스 등

 

 

 

 

 

 

반응형

댓글